코맥스 고객센터와 AS 방법, 제품 보증기간 정보
글로벌 스마트홈 설루션 기업 코맥스(COMMAX)는 월패드, 비디오폰, 도어록 등 다양한 홈 IoT 및 시큐리티 제품을 선보이며 스마트홈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코맥스 고객센터와 AS 이용 방법, 그리고 제품 보증기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코맥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코맥스 제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코맥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8866이며, 도어락 전용 고객센터 번호는 1899-2333입니다.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인 낮 12시부터 1시까지는 휴무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직접 문의글을 작성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면 신속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맥스 서비스센터 방문하기
AS가 필요한 경우 전국에 위치한 코맥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지역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낮 12시부터 1시까지는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코맥스 제품 AS 안내
코맥스 제품에 대한 A/S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의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리해 드립니다. A/S 비용은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로 구성됩니다. 출장비는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발생하며, 수리비는 기술료(공임)입니다.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맥스 제품 보증기간
코맥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계약 판매 제품의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보증기간이 우선 적용됩니다.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 또한 제품과 동일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코맥스는 전국 네트워크의 서비스센터와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 문의나 AS 관련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으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정부지원금 및 복지 혜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일정, 기간 혜택 (0) | 2024.10.26 |
---|---|
2024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쇼핑 사이트 추천 (0) | 2024.10.26 |
코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서비스 센터 위치 안내 (0) | 2024.10.25 |
commax 인터폰 고장났을 때 as 받는 방법 (0) | 2024.10.25 |
KOCOM 인터폰 사용법 및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방법 (0) | 2024.10.25 |